티스토리 뷰

해외 직구 사이트인 아이허브(iHerb) 프로바이오틱스 구매기입니다.

아이허브는 저렴한 가격에 해외 직구를 할 수 있는 이점이 있는 사이트인데 가장 큰 이점은 배대지를 사용하지 않아도 한국 직배송이 된다는 장점을 지닌 사이트입니다. 아이허브는 주로 건강보조식품을 판매하는데 비타민, 루테인, 오메가3, 노니 등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해외 생산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직배송의 이점이 있다고 얘기드렸는데 국내의 CJ대한통운과 우체국 택배를 선택하여 주문을 넣을 수 있으며, 배송료까지 무료인 제품들이 많다는 점 그리고 주소를 한국에서 사용하는 한글명 그래도 접수하여도 된다는 이점이 있어 국내 쇼핑몰 이용하듯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할인 코드에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5%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는 영리한 점은 바로 추천인 코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국내 블로거 들고 아이허브에 본인의 추천인 코드를 기입하게 유도하는데 이 추천인 코드를 적용하여 다른 사람이 제품을 구매하게 될 시 추천받은 사람에게도 약간의 Fee가 돌아가 추후 재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신규 가입하여 첫 구매하시는 분은 첫 구매자 코드 NEW10, 재구매 코드 WELCOME5 할인 코드를 넣어보시면 5~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자의 추천인 코드인 AFP7343 혹은 ALJ7772 코드를 기입하시면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강요는 아니지만 신규 가입하셔서 할인 혜택을 적용해보실 분이 시리면 추천 코드를 넣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코드를 전혀 적용하지 않는 거보다는 5~10달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지기에 참고 바랍니다.

 

저의 2019년도 첫 지름은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유산균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제품명은 LactoBif Probiotic입니다. 아이허브에서 가성비로 정평 나 있고 구매율과 평이 나쁘지 않아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유산균 50억 마리(5 Billion CFU), 300억, 1000억까지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수치가 늘어날수록 가격은 차이가 나게 됩니다.

유산균이 많을수록 효과는 크다고 얘기합니다.

 

배송은 4일 걸려 받았습니다.

해외 직배송임에도 무척 빠른 배송이었습니다. 대한통운보다는 역시 우체국이 일처리가 빠르고 정확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스 안에는 빈 공간이 에워 캡으로 감겨 있는 포장입니다.

가전제품류가 아니기에 이 정도 포장만으로도 충분할 거라 생각됩니다.

 

아이허브에서는 하루 6개의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국내 통관 법에 의하면 약품류는 6개까지만 국내 반입이 되며 6개 이상은 통관이 안되며 폐기처분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통관 6개를 넘기지 않으셔야 불이익이 없습니다.

 

우측은 기존에 복용 중인 유산균입니다. 1 Billion CFU 10억 마리를 먹어왔습니다. 먹던 거도 그렇게 나쁘진 않았지만 이번 아이허브 제품은 5배 차이가 있는 5 Billion 50억 마리로 좀 더 효과를 기대해볼까 하여 주문하기도 하였습니다.

 

 

 

후면에는 성분표 및 관련 내용이 영문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생산입니다.

 

포장은 두툼하게 되어 있네요.

 

요렇게 하나씩 담겨 있는 형태이며 하루 한 알씩 먹어보시면 될 거 같고요. 1박스당 60개 약 2월 치입니다.

이전에 먹던 녀석하고는 많이 차이가 나길 바라며 열심히 복용해봐야겠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약 먹는 게 늘어나지만 하루라도 젊을 때 건강을 챙겨야 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다음 주에는 오메가3가 올 거 같은데 그때도 후기 남기겠습니다.

아이허브로 건강기능식품 구매하실 예정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마칩니다.


' 본 리뷰는 필자 본인의 호기심 및 실사용을 위해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됐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