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퍼퓸 페르맨 스윗라임 바디스프레이 사용기. -은은한 향, 매력발산 바디스프레이
온퍼퓸 페르맨 스윗라임에 대한 사용기입니다.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 제가 사용하게된 타입은 스윗 라임 바디 스프레이로 은은한 향, 상큼한 향이 나는 퍼퓸 바디 스프레이입니다.
출처 : 온퍼퓸 페르맨
온퍼퓸 페르맨 바디스프레이를 사용하게된 사유는 바로 저 문구 때문인데요.
'이성을 유혹하는 남자의 향기'라는 광고 카피가 흥미롭게 생각되어 페르몬 바디 스프레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2018년도 고객만족 퍼퓸부문 1위 제품이라고 합니다.
출처 : 온퍼퓸 페르맨
사람은 고유의 체취가 존재하며, 적당한 수준의 체취가 향기롭게 짙어지면 이성을 유혹하는 속삭임이 될 수 있다라는 부분에서 무척 흥미로웠는데요.
남자들은 그다지 신경을 안쓸지 모르지만 여자들은 향기에 의해 호감도가 상승하는 부분이 없지않아 있지않나라고 평상시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여자 사람마다 좋아하는 향에 근접한 바디 스프레이나 향수라면 매력 어필이나 호감도 상승에 있어 어느정도 효과가 있으리라 예상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여자들은 꽃을 좋아하고 꽃향기 맡는거 좋아하고 홀아비 냄새를 싫어하는 걸 보니 분명 여자 사람들은 남자들에 비해 후각이 좀 더 민감하지 싶습니다.
온퍼퓸 페르맨 바디 스프레이는 스윗라임과 허그코튼 두가지 향이 있는데요.
제가 선택한 향은 스윗라임향 입니다. 은은한 라임향. 그리고 시원한 느낌이 드는 냄새인데요. 처음 맡아봤을때 이게 몬가하고 오래 킁킁거렸습니다. 처음 맡아본 향이었거든요. 자극적이지 않고 과일향도 좀 나는 거 같고 오래맡고 싶은 향이랄까? 여튼 그런유의 냄새가 가미된 거 같은 첫 인상이었습니다.
제품 포장 박스엔 페르몬 바디 스프레이 관련된 내용이 짧게 기재되어 있는데 주의 사항을 보니 화장품 사용 시 사용 후 직사관선에 의하여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 등 이상 증상이 있을시 사용을 중단하라는 내용이 있네요.
제 경운 바디 스프레이를 몸에 뿌려보니 별다른 이상 증상은 없었고 모든 사람들에게 다 그런건 아닐 테지만 민감한 피부를 지닌 분은 참고하셔야 할 부분 같습니다.
성분은 정제수,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에탄올, 향료, 글리세린,페녹시에탄올, 에리스리톨,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소듐시트레이트, 시트릭애씨드로 이뤄져 있네요.
사용법은 10~20cm 거리를 두시고 얼굴을 제외한 몸에 분사해주면 된다라고 합니다.
대부분 바디스프레이가 다그렇듯 사용법 자체는 어렵지 않은 거 같습니다.
용량은 100ml 3.38fl.oz입니다.
바디 미스트로 너무 적거나 너무 많은 용량이 아닌 적정량이라 보여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0XB3BerwNI
상단 영상은 온퍼퓸 페르맨에서 촬영한 실험 카메라인데요.
바디 스프레이를 사용한 상태에서 프리허그를 하였을 때 여자들의 반응과 향을 맡고난 후 느낀 점에 대해 인터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인터뷰 참여자들은 다들 선호하는 향이라고 얘기하고 향기에 끌렸다라는 얘기를 들어볼 수 있고요.
저는 솔로인지라 여자 사람이 체크해주면 좋겠는데 확인할 방법이 없어 다소 아쉽네요. 그래도 밑저야 본전이기에 평상시 페르몬 바디 스프레이를 분무하고 다녀 봐야겠습니다.
추후 좋은 일이 자세한 후기 남길게요.
온퍼퓸 페르몬 바디 스프레이 스윗 라임향은 시원하고 달달한 향이라고 소개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아저씨 향수 같은 시큼하고 텁텁한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향이 짙지 않고 은은하니 나쁘진 않긴한데요. 페로몬 바디 스프레이는 이성이 좋아하는 향이라 그런지 남자 사람보다는 여자 사람에게 더 호감이 생길 바디 스프레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위 영상은 35초 분량의 몸에 분무한번 하고 끝나는 간단한 영상입니다.
사용법은 여타 바디 스프레이와 동일하니 거부감이 들거나 사용하기 어렵거나 그런건 없어 보이네요.
온퍼퓸 페로맨 바디스프레이를 한동안 본인의 체취인양 써볼 텐데요.
그런취지로 신체 일부뿐 아니라 옷장에도 살짝 분무해뒀습니다.
실제 사용은 조금씩 써야할텐데요. 과유불급이라 하니 페로몬 바디스프레이를 너무 많이 분무하면 아무래도 향이 부담스러울 수 있을거라 생각되기도 합니다.
바디 스프레이를 분무하고 2~3시간이 지나도 은은하게 잔향이 남아 있기도 한데요.
실제 사용은 1~2회 살짝 분무하신 후 외출하시는 게 좋을 거 같다란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매력 어필에 도움이 되는 세련된 라임향. 시원하고 달달한 향이라고 하는데 온퍼퓸 페르몬 바디 스프레이로 언제 있을지 모를 데이트, 소개팅에서 이성에게 호감을 얻으면 좋겠다란 생각이드네요.
온퍼퓸 페르맨 바디스프레이 특징!
1. 2018년 고객만족 브랜드 퍼퓸부문1위.
2. 독하지 않고 은은한 향.
3. 매력상승에 도움을 주는 페로몬 바디스프레이.
4. 잔향이 은은하게 남아 지속력이 긴 남자 바디 퍼퓸.
5. 데이트, 소개팅전, 샤워나 운동 후 사용하기 좋은 남자 바디 스프레이.
6. 사용법은 얼굴을 제외하고 신체에 뿌려주면 됨.
7. 가격 만 중후반대
'온퍼퓸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쓰인 사용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