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콘 식스 센스는 놀스사 BA 4개 2Way듀얼 다이나믹 드라이버, 총 6개의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드라이버, 사운드 튜닝, 제품 설계 등 단가를 따져보면 마진이 남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준수한 가격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국내 수입사 '엔트리 원더스'는 아콘 식스 센스를 10만원 초중반대 가격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마그네슘 이노다이징 설계를 하였으며, 플레이트에 아무런 디자인이 없는 형태로 매우 노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지닙니다.

유닛에 아무런 디자인이 없는 이어폰을 찾는 다면 선호하실만한 방식이라 보여집니다. 유닛 크기가 작지만 이 안에는 6개의 드라이버가 담겨 있습니다.

착용감은 인체공학을 어느정도 염두에 둔 굴곡을 지닌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4개의 필터를 지원하는데 이부분에서 즐길 요소가 발생합니다.

필터 자체에 작은 공기 통풍구가 있고 장착하면 공기 유입 방향이 다르거나, 아예 덕트가 없거나 하여 음색을 변경시켜줍니다.

기본 베이스 사운드 설정은 중음이 딥이 있는 V자 이퀼라이저로 저음의 세기나 고음의 느낌을 필터를 통해 조율하는 흥미로운 방식을 지닙니다. 대체로 펀사운드를 유도하는 설정입니다.

다이나믹 드라이버 특유의 저음의 표현력과 더불어 4개의 BA 고음은 과하고 사실적인 느낌으로만 들려오지 않고 쏘는 듯 들려오는 고음 설정이 아닌지라 음악 감상시 부담을 줄여줍니다. 소리가 뭉게지는 음장감이 적으며 명료도가 떨어지지 않아 악기 소리를 감상하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아콘 식스 센스 (archon Sixth Sense)는 음장감 짙은 펀사운드를 추구하시지 않고 명료도가 어느정도 살아있으면서 4가지 필터를 통한 음색 조율로 흥미로운 요소가 있는 이어폰입니다. 하이브리드 사운드를 선호하고 이어폰을 통해 소리의 작거나 큰 변화를 추구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며 소개드립니다.

 


' 리얼사운드 얼리어댑터 자격으로 수입사 엔트리원더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본문 내용은 업체에 관여 받지 않았으며 리뷰어 소신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